상단영역

본문영역

건설기계 산업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
『중장비투데이』가 귀사의 사업을 도와 드립니다

날이 갈수록 산업 환경의 변화의 파고는 높기만 합니다. 산업 전반에 걸쳐 탄소중립, 스마트 기술 등에 대한 니즈와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입니다.

건설기계산업계는 그동안 기존 영업 전략에 ‘Youtube’, ‘블로그’, ‘모바일 e-커머스’ 등의 디지털 홍보 플랫폼과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전술을 기획·운영하면서 변화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영업 노하우와 인프라가 최상의 디지털 홍보 역량을 갖춘 미디어와 하나 되어 시너지를 창출하면, 그동안 우리가 꿈도 꿀 수 없는 유일무이의 온·오프 완성형 유니버스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디지털 산업 대전환 시기에 따른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예측 불가능한 미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중장비투데이(Heavy Equipment Today)』가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1. 『중장비투데이』는 산업 전반에 걸친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의 대전환 시기에 발맞춰 건설기계산업계의 비즈니스 환경 전환에 있어서도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건설기계 및 광산, 중장비, 어태치먼트, 스마트 건설 등 관련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중장비투데이』는 모체인 『월간중장비』만의 독보적인 심층 취재역량에 기반한 보다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독자와 고객은 물론, 중장비 종사자들이라면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중장비 비즈니스 허브’로 구성했습니다.

2. 『중장비투데이』는 독자와 고객, 최종고객이 함께 가치를 창출하는 Value Chain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데이터 중심의 온라인 비즈니스 플랜을 지향합니다.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정확한 데이터 기반의 확실한 업계 정보를 휴대폰 하나로 『중장비투데이-모바일 버전』 프로그램도 개발을 완료하고, 고객님들의 니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중장비투데이』는 그동안 『월간중장비』가 쌓아왔던 노하우, 역량에 대해 더욱 겸손하게 관련업계 종사자님들과 독자들께 다가서고자 합니다.

이제 『월간중장비』만의 오프라인 역량과 자산을 하나의 축으로 삼고, 또 다른 축인 『중장비투데이』를 통한 디지털 기반의 미래 사업을 준비하고 만들어가겠습니다.

중장비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