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2019-12-13     Riushop
㈜하도
TEL : 032-583-6321 www.hado.co.kr



회사소개


㈜하도는 1977년 설립 이래 산업용 교반기 산업의 선도 기업이다. ㈜하도는 지난 39년간 일관되게 기술제휴 및 합작사인 일본의 사타케화학기계공업(1920년 설립)의 핵심 교반기술에 기초하여 고신뢰성의 산업용 교반기를 설계, 생산한다.

액체-액체 교반, 액체-고체 교반, 액체-기체 교반, 액체-고체-기체 교반 용도와 고점도, 슬러리 혼합에 우수한 Super-Mix Series Impeller를 개발하여 고효율 및 고성능의 교반 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산업용 교반기의 국산화, 국내 최초 교반기술 연구소 설립, 아시아 최대급 교반기 테스트 인프라 구축을 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교반기술 연구 및 신제품 개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고객에 밀접한 기술지원을 통해 국내외의 석유화학, 제지, 수처리, 섬유, 광물, 제약, 식품, 전자재료 분야 등의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주요제품




신제품 Side Entry Mixer는 기존 제품 대비 대폭 향상된 고토출량의 교반성능, 설치각도 가변성, 소형화 및 경량화가 주요 특징이다.

국내외 오일가스 설비 및 발전소 탈황 시장에서 수요가 기대된다.


고유의 교반 임펠러 Super-Mix Series Impeller는 기존의 제품 대비하여 대폭 향상된 고토출, 고효율의 교반 성능을 구현하여 반응 및 슬러리 교반 용도에서 화학공정의 에너지 절감 및 공정 안정성 효과 제고에 기여한다.


독자적인 교반기용 감속기 S Mixer 시리즈는 Easy Maintenance 설계가 적용되어 감속기의 해체 없이 메커니컬씰의 교환이 간단하고 교반기의 높이가 기존 모델 대비 대폭 낮춰져서 설치가 쉬운 특징이 있다.